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2.19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ggeco.co.kr/news/50358
발행일: 2019/01/25  박아름 기자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CJ프레시웨이’ 업무협약 체결

【경기경제신문】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혜은)는 지난 22일 CJ프레시웨이(주)(대표이사 문종석)과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통한 건강한 성장 발달 도모’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CJ프레시웨이’ 업무협약 체결식]

양 기관은 오산시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교육 지원 사업 및 미취학 아동을 둔 가족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맞춤형 서비스를 공유하고, 정보를 교류함으로써 관내 미취학 아동의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고 오산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어린이집 교직원 대상‘영양 ‧ 위생’교육 △부모대상‘식습관 개선’교육 △부모-자녀대상‘영양가득 쿠킹클래스’체험프로그램 등 맞춤형 컨텐츠 제공 및 찾아가는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키즈사업부 관계자는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의 이번 업무 협약으로 영유아의 올바른 식문화 조성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으로도 어린이집의 급·간식의 질적 향상과 더불어 우리 아이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라고 전했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김혜은센터장은 “다양한 교육 지원과 컨텐츠 제공을 통해 성장기 영유아의 올바른 키즈 식문화 조성을 지원함으로써 영유아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박아름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