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3.24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ggeco.co.kr/news/49458
발행일: 2018/12/21  옥경민 기자
용인시 수지구, 각계서 이웃돕기 성금․성품 줄이어

【경기경제신문】용인시 수지구의 기업, 교회, 민간단체 등이 사랑의 열차 이어달리기에 동참해 성금․성품을 잇달아 기탁하고 있다.


[(주)윤성에프앤비 기탁]

수지구는 지난 19일 낚시․바이크 용품을 판매하는 풍덕천동 ㈜윤성에프앤비의 권영재 대표가 5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권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같은 날 광교에 있는 더 사랑의 교회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500만원 상당의 생필품 상자 100개를 기탁했다.


수지 아이쿱 소비자생활협동조합도 저소득 한부모가구 어린이들을 위해 써 달라며 140만원 상당의 선물꾸러미 70개를 기탁했다. 이들은 지난달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합원들이 직접 뜬 목도리와 김치를 기탁한 바 있다.


죽전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통장협의회도 각각 300만원과 200만의 성금을 기부했다. 기부한 성금은 각종 행사 수익금에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더해 마련한 것이다.


구 관계자는 “경기가 어려운데도 많은 분들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마음을 나누는 기부 활동에 동참해 줘 고맙다”며 “기탁된 성금과 성품을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