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구리시, 사랑이 넘치는 사랑나누미 봉사단 ‘김장 후원’

【경기경제신문】구리시(시장 안승남)의 대표적 봉사 단체인 사랑나누미(회장 권임순)는 지난 23일(금) 취약 계층 독거노인들을 위한 겨울 김장 후원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사랑나누미 회원 23명이 모두 참여하여 결연 독거노인 30가구에게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장 90포기를 직접 만들어 전달하는 행사였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봉사 단체인 사랑나누미는 지난 2015년 12월 10주년 이후 현재까지 취약 계층 결연 어르신을 위해 친정부모를 모시듯 봉사와 헌신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이 외에도 지역 축제 시 발 관리 봉사를 비롯하여 독감 철 안내 봉사, 현재 보건소 공사와 관련하여 공사 안내 봉사 등 보건소와 함께 지역 사회를 따뜻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봉사 단체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사랑나누미 권임순 회장은 “오랜 시간 보건소와 함께 지역의 어려운 이웃, 그 중에서도 취약 계층 어르신에게 지역 사회의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역 사회에서 살아가실 수 있도록 사랑나누미 회원들은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최애경 보건소장은 “해마다 지속적으로 사랑 나눔을 실천해 주신 사랑나누미 봉사단에게 감사드리며, 향후에도 보건 사업의 파트너로 더욱 열심히 지역 주민을 위한 사업을 개발하고 추진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