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8.12.13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ggeco.co.kr/news/48362
발행일: 2018/11/26  박종명 기자
경기도의회, "김기준 도경제과학진흥원 원장 임명 후보자" 도덕성검증위원회 개최

【경기경제신문】경기도의회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원장 임명 후보자(김기준, 61세)의 인사청문을 위한 도덕성검증위원회를 11. 26.(월) 개최했다.

 


비공개로 진행된 이날 위원회에서는 국회의원과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위원장을 지낸 김 후보자의 경제·과학에 대한 소신과 국회의원시절 활동내역, 봉사활동에 대한 생각 등을 질의하였다.

 
김종찬 위원장은 “내수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는 벤처·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일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야 하기에 김 후보자의 도덕적 가치관과 함께 진흥원을 이끌어갈 철학과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를 검증하였다.”고 말했다.

 
도덕성검증위원회를 마친 김 후보자는 11. 30.(금) 소관 상임위원회인 경제과학기술위원회에서 능력·자격 검증을 받게 된다.

 
경기도의회는 인사청문 요청안이 제출된 11.22.부터 7일 이내에 인사청문회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10일 이내에 도지사에게 송부하게 된다.



박종명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수원시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