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8.12.13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ggeco.co.kr/news/48336
발행일: 2018/11/26  박소영 기자
수원시, 지식산업센터 방문해 입주기업 대표들과 규제개혁 토론

【경기경제신문】수원시는 26일 영통구 지식산업센터 디지털엠파이어 II 세미나실에서 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 대표들과 ‘규제개혁 현장 방문 토론회’를 열고, 각종 규제에 대한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


[지식산업센터에서 열린 규제개혁 현장 방문 토론회]

이날 현장 방문 토론회에는 이택용 수원시 경제정책국장을 비롯한 수원시 공직자와 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대표 12명, 규제개혁위원회 위원들이 참석했다.


입주기업 대표들은 ▲4년 차 이상 벤처기업 예산 지원제도 마련 ▲수원시 발주 사업 일정 금액 이하 입찰 시 지역 제한 ▲지식산업센터 노후시설물 교체 비용 지원 ▲디지털엠파이어 II 후문 앞 진입로 확보 ▲중소기업 지원제도 홍보·교육 등을 건의했다.


이택용 수원시 경제정책국장은 “기업 활동을 제약하는 각종 규제와 애로사항을 발굴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현장을 찾아가 시민의 불편사항을 듣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규제개혁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규제개혁 현장 방문 토론회는 수원시가 기업체·창업지원센터·협회·단체 등을 찾아가 기업·시민이 불편을 느끼는 각종 규제와 애로사항을 듣고 개선방안을 찾는 정책이다.


박소영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수원시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