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문화예술교육 비평웹진 지지봄봄 25호 발행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가 2012년부터 발행하는 문화예술교육 비평웹진 <지지봄봄> vol. 25호 발행

▶ 10년이 지났지만 쉽게 달라지지 않는 문화예술교육 현실 속에서 해보고 있는 시도들을 담은 <지지봄봄> 발행


【경기경제신문】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이하 경기센터)는 지난 10월 29일 문화예술교육 비평 웹진 <지지봄봄>(이하 지봄) 25호를 발행했다.



<지봄> 25호는‘쉽게 달라지지 않는 것들 사이에서 해보고 있는 것들’을 주제로 문화예술교육 현실의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항상 문화기획에 대해 물어보고 싶었지만 문화재단에 감히 물어보지 못한 것]은 문화기관 사업들이 지역평준화 되지 않기 위해 시도해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명학마을 작은도서관 담당자의 인터뷰 [한 사람이 있다]에서는 문화예술교육을 진행하기 위해서 각자 자기 위치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게 한다.



[현장소개, 무리를 이룬 상상력]은 늦여름에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가 주관한‘상상력의 징후 2018’에 방문하여 워크숍의 모습을 담았다.

 
경기센터에서는 2018년 발행된 24, 25호를 모아 올해 말 단행본으로 발간할 예정이며, 경기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을 받아 100명에게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문화예술교육 비평웹진 <지지봄봄>은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ggarte.ggc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