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경기농협, 안산 단원구 '만나복지원'에서 "사랑의 축산물 정 나눔행사" 가져

29일 경기농협, 나눔축산운동본부 경기도지부(지부장 임한호)와 함께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만나복지원에서 사랑의 축산물 정 나눔행사

【경기경제신문】경기농협(본부장 한기열)과 나눔축산운동본부 경기도지부(지부장 임한호)는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만나복지원에서 김현용 농협경제지주 경기부본부장, 안양축협 손연식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사랑의 축산물 정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나눔행사는 축산업에 종사하는 농업인들의 자발적인 후원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마련됐으며, 만나복지원을 비롯해 안산시와 시흥시 관내 3개 사회복지시설에 3백만원 상당의 경기 축산물과 경기미를 전달했다.

 
나눔축산운동은 국민에게 사랑받는 지속가능한 선진 축산업으로 만들어 가기 위해 소비자, 농업인,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펼치는 범 축산업계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실천운동으로 축산업의 가치와 축산식품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깨끗한 축산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개선운동도 펼치고 있다.

 
한기열 본부장은 "앞으로도 소외계층과 지역사회에 대한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