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용인시는 이번달 31일 시청 컨벤션홀에서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원시책 합동설명회를 개최한다.
경기도,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용인상공회의소와 용인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설명회에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 등 10개 기관이 참여한다.
각 기관들은 중소기업 지원시책 추진 방향을 설명하고 주요 사업, 세부지원 내용을 안내한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합동상담실을 운영해 설명회에 참가한 중소기업에 맞춤형 상담을 하고 지원시책 안내 책자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중소기업 시책 합동설명회 개최 홍보 포스터]](http://www.ggeco.co.kr/data/photos/202001/news/images/11_L_1578995477.jpg)
올해 중소기업지원 시책 자료와 정보는 기업마당(www.bizinfo.go.kr) 홈페이지에서도 얻을 수 있다.
설명회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용인비즈(www.yonginbiz.com) 교육마당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업지원과(031-324-2286)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중소기업들이 다양한 지원 시책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개최하는 것”이라며 “많은 기업과 벤처 창업인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