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20일 자동차관리과 주관으로 관내 2개 교통봉사단체와의 ‘반부패․청렴 실천 협약’을 체결하였다.
![[관내 2개 교통봉사단체와의 ‘반부패 청렴실천 협약식’ 장면]](http://www.ggeco.co.kr/data/photos/201906/news/images/143_L_1561118946.jpg)
구리모범운전자회 사무실에서 진행된 ‘반부패․청렴실천 협약식’은 지난 5월 구리시에서 민․관 협력을 통해 청렴 문화를 확산하고자 추진된 사항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오일영 구리모범운전자회장, 황용규 구리시교통봉사대장이 각 단체를 대표하여 구리시 자동차관리과와 상호 간의 협력 의지를 공고히 하고, 지역 사회의 청렴 의지를 다지는 자리가 되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부정부패 척결 ▲반부패·청렴 문화 확산 ▲소통을 통한 신뢰 회복과 책임성 강화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 추진의 지속적 실천을 목표로 하고 지역사회 민․관 청렴 분위기 확산에도 적극 노력하기로 다짐하였다.
남치우 구리시 자동차관리과장은 “이번 협약식이 교통봉사단체와 청렴 문화 조성을 위한 협력의 계기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지역 사회의 청렴 문화가 보다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교통봉사단체와의 유기적인 협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