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의왕시 고천동(동장 김상용)과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명오)는 지난 19일 인애가족상담센터(대표 현인순)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천동 주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http://www.ggeco.co.kr/data/photos/201904/news/images/143_L_1555922966.jpg)
이번 협약은 고천동 복지자원의 네트워크사업의 일환으로 고천동 주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다양한 정신건강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추진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고천동은 행정적 지원,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프로그램 운영에 따른 비용 및 필요시 인력지원, 인애가족상담센터는 분야별 전문상담서비스 및 프로그램 운영을 비롯해 주민에게 다양한 정신건강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윤명오 위원장은“주민들의 정신건강을 위해 협약에 참여해주신 인애가족상담센터 현인순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우리 고천동민이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하여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현인순 대표는“앞으로 고천동민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김상용 고천동장은“오늘 협약을 계기로 우리 주민들에게 더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애써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고천동은 주민들이 서로 돕는 마을복지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복지자원 발굴 및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복지자원을 찾아 나서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