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경제신문] 한지연 시흥지회는 지난 25일 시흥시 ABC행복학습센터 ABC홀에서 예능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 참여기관으로는 한지연 시흥시회 소속 기관인 큰별지역아동센터, 한울지역아동센터, 신천지역아동센터, 사랑지역아동센터, 자연과아이들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일신매화지역아동센터로 7개 기관이 참여하여 아동들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예능발표회 자리가 됐다.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예능발표회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1부 기념식에는 내빈 인사말을 시작으로 지역아동센터 발전을 위해 헌신과 봉사해주신 분들에게 시흥시장 표장창을 비롯해 시흥시의회의장 표창장, 경기도의회의장 표창장, 문정복·조정식 국회의원 표장창이 수여됐고, 각 센터에서 선후배, 친구들을 위해 봉사하는 아동들에게는 모범어린이상으로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대표상과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경기지부장상이 수여됐다.
이어진 2부 예능발표회에서는 아동들이 준비한 발표회로 밴드연주, 합창, 소고 연주, 우쿨렐레연주, 동요합창, 방송 댄스, 치어 리딩 등 다양한 장르의 발표회가 진행되었다.
한지연 연윤규 시흥지회장은 "지난 4년간 아동들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을 해 주신 내빈들에게 감사한다"는 인사를 전했다.
이어 연 지회장은 "오늘 행사가 모든 사랑과 감동이 있는 시간, 그리고 함께라는 가치를 다시 느끼는 순간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을 덧붙였다.
(사)위드인사람과함께 김대호 대표는 예능발표회를 준비하고 마치면서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매 년 지원을 아끼지 않는 에이치알그룹(주)과 지역아동센터 발전을 위해 많이 도와주시는 표창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적극적인 도움을 요청했다.
김 대표는 "(사)위드인사람과함께는 아동복지 발전과 아동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사각지대 아동 발굴과 어려운 아동복지 기관들의 지원할 수 있는 단체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한편, 내빈으로 오인열 시흥시의회의장, 김진영 시흥시의회교육복지위원), 정영미 아동돌봄과 과장, 최동식 문정복국회의원보좌관, 지덕형 에이치알그룹(주) 상무이사, 소리나 시흥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 정신길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경기지부장, 이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다어울림아동센터장, 김대호 (사)위드인사람과함께 대표 등이 참석하여 예능발표회 축하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