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티앤비뮤직 오산세교점(원장 신이나)에서 25일(토) 오후 5시 오산 고인돌공원(오산시 금암동 소재) 야외광장에서 개최한 "제1회 티앤비와 함께하는 청소년 힐링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티앤비뮤직 오산세교점이 주최한 이번 '청소년 힐링 콘서트'는 "미래의 자산인 청소년을 위한 자리로, 세대를 넘나들며 공감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하고 클래식과 실용음악을 아우르는 금관악기의 다양한 장르의 선율을 오산 지역주민들에게 선사했다.
이날, 힐링콘서트는 CCM가수 김현석·문다은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아역배우로 활발히 활동하는 것도 모자라 올해에는 걸그룹 데뷔를 앞둔 한영은 양이 권재영·문상진(기타), 나인화(드럼), 권재민(베이스)학생들의 연주로 "마리아, 보여줄게"를 불러 참석 학생들과 학부형으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특히, 티앤비의 마스코트라 불리우는 김남경(운암초4)·김수아(필봉초1)학생이 티앤비 선생님들이 직접 편곡한 동요메들리를 키보드로 연주해 수준 높은 학원임을 과시했다.
또한, 곡명 "본능적으로"를 강동석(보컬/문시중3), 서예덕(랩/문시중3), 권재영(기타/문시중2),권재민(베이스/필봉초5), 이평안(드럼/문시중2), 김남경(키보드/운암초4)학생이 열정적인 무대를 선 보였으며, 이어진 무대에서 보컬 김지우(문시중3)학생과 티앤비 선생님들이 "삐에르는 우릴보고 웃지"를 부르며 즐거운 힐링 무대를 선사했다.
양선아(세마중3)학생은 "음악을 통해 많은 힐링이 되어 노래를 아주 사랑하게 됐다"며 "오늘 본인을 통해 함께한 관중여러분이 힐링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마음'이라는 곡"을 연주했다.
힐링콘서트가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듬직한 강동석 학생과, 깜찍하고 끼많은 김지우 학생이 동료 학생들의 연주에 맞춰 '너의 의미와 잔소리'를 불렀다.
이어서, 섬세한 가르침과 실력까지 겸비한 티앤비 뮤직의 선생님들과 기타반 강동석(문시중3), 조아연(필봉초2), 한지현(문시중3), 박현주(문시중3), 송민주(문시중3)학생들이 합동 어쿠스틱 앙상블 무대를 펼쳐 관중들로 부터 환호를 받았다.
이어진 무대에서 CCM가수 김현석과 함께 사회를 진행하던 문다은(오산고)학생이 뮤지컬 싱글즈의 '너도 나한테 반했니'를 열창해 오산 고인돌공원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 넣었다.
특히, 김수영(수청초6)·심은경(필봉초5)학생이 피아노 연주로 영화 'secret' OST를 선사해 학생들과 학부형으로부터 색다른 무대라는 칭송과 큰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신이나 원장을 비롯해 "제1회 티앤비와 함께하는 청소년 힐링 콘서트"에 참여한 학생들 모두 함께 "거위의 꿈"을 부르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민재 학생(병점고등학교 3학년)은, "청소년 힐링콘서트를 시작하기에 앞서 무대 준비를 같이 했던 순간부터 무척 떨렸던 콘서트가 나에게 있어 색다른 경험이었다"며, "오늘 함께 했던 친구들, 선생님들, 그리고 우리를 격려해주시며 독려해주신 오산 시민 여러분들에게 오늘이 오래오래 기억되었으며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신이나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연주하는 학생들조차 당일 연주가 불가능할 것이라 생각했던, 궂은 날씨에도 야외공연을 강행하였지만, 많은 시민들이 함께 비를 맞으면서도 마지막까지 함께 힐링콘서트를 즐겨 준신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무대와 음악으로 보답 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신 원장은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앞으로 일 년에 두 차례씩 청소년을 위한 공연을 개최하여, 오산에서 대표적인 청소년 힐링 콘서트로 자리잡을만 한 공연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덪붙였다.
["제1회 티앤비와 함께하는 청소년 힐링 콘서트"에 함께한 강사와 학생들]
보컬: 김지우(문시중3), 강동석(문시중3), 문다은(오산고), 양선아(세마중3), 장지욱(지도강사)
기타: 권재영(문시중2), 문상진(문시중1), 나인화(매홀중1), 김경헌(지도강사)
베이스: 권재민(필봉초5), 서예덕(문시중3), 정효준(지도강사)
드럼: 김한결 (수청초5), 이지은(필봉초6), 이평안(문시중2), 김리건 (필봉초2), 정성준(지도강사)
키보드: 김남경(운암초4), 심은경(필봉초5), 김수영(수청초6), 김수아(필봉초1), 신이나(지도강사)
어쿠스틱 앙상블: 강동석(문시중3), 조아연(필봉초2), 한지현(문시중3), 박현주(문시중3), 송민주(문시중3),정효준(지도강사)
[신이나 원장 약력]
-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 졸업
- 연세대학교 영상음악 전문가과정 수료
- 연세대학교 중앙 락밴드 '소나기' 키보디스트 역임
- 사)T&B 국제아티스트 콩쿠르 작곡부문 1등
- 경희대학교 음악콩쿨 작곡부문 1등
- 음악저널 콩쿨 작곡부문 3등
- 뮤지컬 '광염 소나타' 음악감독
- 조용상교수의 정규1집앨범 'LONDON AT SUNSET' 편곡 및 조감독
- 청도 '개나소나 콘서트' 건반 세션(연출:전유성)
- 2014 클래식&락심포니 편곡(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 교황방한 환영음악회 편곡 및 조감독(음악감독:노영심)
- '코이노니아:우린 모두 선물이 된다' 출판악보 제작
- '베이징신타이회사&글로벌스마트방송' 한.중 문화교류 초청연주
- 과학기술인 공제회 메인 곡 작,편곡
- 극단 '배우'(대표:탤런트 노현희)소속 작곡가
- 한국예술연예신문사 콩쿨 심사위원
- 작곡가 신이나 디지털 싱글앨범 1집 발매(2014.12.19)